Quantcast

김나영, 전 남편과 이혼 사유는?…“남편 임신 사실 기뻐하지 않았다”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9.12.03 12: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방송인 김나영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앞서 김나영은 지난 1월 29일 자신의 유튜브 개인 동영상 채널 ‘노필터티비’를 통해 이혼 사실을 알렸다.

그는 “저는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은 함께 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려 한다”며 “두 아들을 혼자서 키우는 게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낸다. 제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제게 용기를 준 고마운 분들의 도움 덕분에 저는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도 가게 됐다. 그 곳에서 두 아이와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김나영 인스타그램
김나영 인스타그램

김나영의 남편 A씨는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선물옵션 업체를 운영해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 개장 혐의로 구속된 상태다.

이에 따라 김나영의 이혼 전 방송 발언이 함께 주목 받고 있다. 그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남편의 직업에 대한 질문에 “남편이 무슨 일을 하는지 저도 잘 모른다”고 답했다. 

또한 남편과의 인연을 밝히며 “신우 임신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 남편이 크게 기뻐하지 않았다”라며 “부양가족이 늘어나 남편이 책임감을 느꼈던 것 같다. 마음이 이해된다”라고 말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한편 김나영은 2005년 MBC GAME 공개 오디션을 통해 GJ 부문으로 입사하여 방송 데뷔했다. 이후 케이블 연예계 방송 리포터를 통해 연예계 방송 진출에 성공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