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승현, 여자친구 ‘알토란’ 장정윤 작가 얼굴 공개에 ‘함박 웃음’…나이는?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2.03 12: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탤런트 김승현이 ‘알토란’에서 청첩장 사진으로 여자친구 장정윤 작가의 얼굴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알토란'의 오프닝에서는 2019년을 돌아보며, 패널 김승현과 ‘알토란’의 장정윤 작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승현은 “무엇보다 2019년 가장 잘 한 일은 ‘알토란’에 출연한 것 아닐까 싶다”며 “‘알토란’에서 어여쁜 짝을 만날 수 있어서 올 연말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MBN '알토란' 방송 캡처
MBN '알토란' 방송 캡처

이어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청첩장 사진이 공개됐다. 서로를 마주보는 두 사람의 얼굴에 애정이 묻어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함께 ‘알토란’에 출연 중인 김지민은 “되게 좋아한다. 얄밉다”며 “김승현과 같이 들어왔는데 나만 왜 이런 거냐”는 농담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탤런트 김승현은 최근 ‘알토란’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 ‘알토란’의 작가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김승현, 장정윤 커플은 2020년 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