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현재 아내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 비밀 연애 시절 공개…"5년 전 우리"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2.03 12: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조현재 아내 박민정이 과거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년전 오늘 우리♥ 저때만해도 우리가 이렇게 부부가 될줄은 몰랐었는데~ 남편한테 방금 이 사진보여주니 저기 소망탑 앞에서 소원도 빌고 그랬다는데~ 왜 난 지금 아무런 기억이없는 걸까요? #구글포토앱 이 자꾸 추억소환을 해주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우면산을 찾은 조현재와 박민정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소망탑 앞에서 기분좋은 미소를 띠고 있다. 연애하던 시절 풋풋한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조현재-박민정 / 박민정 인스타그램
조현재-박민정 / 박민정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와 진짜 풋풋하네요", "연애시절 사진 많이 보여주세요!", "비밀연애 하실 때군요", "팬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재와 박민정은 과거 골프 라운딩 스승과 제자로 처음 만났다.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5년동안 비밀 연애를 이어갔고, 지난해 3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 당시 조현재 아내의 직업이나 나이 등은 비공개였으나 최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아들 우찬 군과의 단란한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조현재 아내 박민정의 과거 직업은 프로골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