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진 생일 맞아 영국서 컵홀더 배부돼 눈길…‘김석진 생일 축하하는 영국아미들’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2.03 11: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을 맞아 영국 런던서 생일 컵홀더를 받기 위한 팬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서는 진의 생일을 맞아 영국 런던의 한 카페서 배부되는 컵홀더를 받기 위한 팬들의 행렬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컵홀더를 받기 윈한 팬들의 줄이 한 블럭을 통째로 휘감을 정도로 길게 늘어져 있었다. 모르는 사람이 봤다면 플리마켓이나 콘서트 입장 줄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길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컵홀더는 2가지 종류로 제작됐으며, 기본적으로 음료를 주문하는 사람들은 컵홀더와 함께 포토카드, 팬아트 스티커를 함께 증정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일에 스페셜 럭키 드로우 행사와 함께 이미 한 차례 진행됐으며, 4일에는 다른 카페서 컵홀더가 또다시 배부된다. 더불어 4일에 컵홀더를 배부하는 카페서는 200명 선착순으로 한정판 굿즈가 추가로 배부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K-이벤트 수출됐네", "귀엽다", "생각보다 줄 엄청 기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1992년 12월 4일 생으로 만 27세가 되는 진(본명 김석진)은 2013년 21세의 나이에 방탄소년단(BTS) 멤버로 데뷔했다.

팀내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그는 팀 내 맏형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 중이며, 넥슨의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꾸준히 플레이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19 멜론 뮤직 어워드(MMA)서 올해의 레코드상과 올해의 베스트송상,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아티스트상 등 4관왕에 올랐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