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아이반(AIVAN), 연세대학교-멘사 회원 출신의 남다른 학력…올해 나이는?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2.03 11: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비디오스타’ 아이반이 남다른 스펙으로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아이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오후 1시! Simply K-Pop에서 ‬‪아이반의 ‘Knotted Wings’ 무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반은 기타를 한쪽 어깨에 멘 채 날카로운 옆선을 과시하고 있다. 그는 목폴라 티로 코디해 설레는 남친룩을 완성했다.

이를 본 팬들은 “힘힘!” “역시나 오늘 착장도 너무 이쁘다” “멋있어요” “프로존잘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이반 인스타그램
아이반 인스타그램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 아이반은 지난해 ‘텔 더 월드(Tell The World)‘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뷔 직후 아이반은 연세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 석사, CNN 코리아 외신 인터기자 출신, 멘사 코리아 회원 등 화려한 스펙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문제적남자’에 출연해 남다른 뇌섹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각인됐다.

얼마 전에는 싱글 앨범 ‘Curiosity’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의 신곡 ‘Knotted Wings’을 발매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이반은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데뷔 전 연습생 일화를 공개한다. 아이반은 “솔로 데뷔 전까지 6인조 아이돌을 준비했는데 같이 연습했던 친구들은 다 데뷔했다”고 말했다.

그의 연습생 동기는 바로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윤지성. 아이반은 오랫동안 연습생 생활을 함께 한 두 사람에게 영상 편지를 띄웠다고 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아이반이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MBC ‘라디오스타’의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으로 산다라박, 박소현, 김숙, 박나래가 진행을 맡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