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윤지, 남편 정한울과 교제 4개월 만에 결혼…대학병원 치과의사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2.03 11: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배우 이윤지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남편과 함께 출연해 화두에 올랐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다.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은 첫 방송 촬영에 다소 긴장한 모습이 영력했다. 이어 자신에 대해 “구강악안면외과 의사”라고 소개했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이윤지-정한울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이들은 이윤지가 다니던 치과에서 인연이 시작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윤지는 “환자로 치과 방문했을 당시 남편이 의사였다. 마스크를 쓰고 가운 입어서 얼굴을 제대로 볼 수 없었다. 얼굴을 기억하지 못한 채 3년 뒤 신랑 가족 분 결혼식에 초대됐다”며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이윤지는 결혼식에서 마스크를 벗고 살이 확 빠진 남편의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 밝혔다.

또한 방송에서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둘째 임신 소식까지 전했다. 이윤지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가 찾아왔다. 현재 녹화 시점으로 17주(방송일 기준 21주) 넘었고 안정기를 행복하게 보내고 있는 임산부”라고 알렸다.

한편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9월 지금의 남편 정한울 씨와 결혼식을 올리고, 2015년 10월 딸 정라니 양을 출산했다.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 씨는 이윤지보다 3살 나이 많은 연상의 대학병원 치과의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윤지와 정한울은 10년을 알고 지낸 지인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 4개월 만에 부부가 된 것으로 전해진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