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책 읽어드립니다’ 윤소희, 문가영 빈자리 채우는 대표 뇌섹녀…‘나이와 출신 학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2.03 10: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책 읽어드립니다' 문가영 하차 이후 빈 자리를 채우게 된 윤소희의 나이 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과거 배우 윤소희의 소속사 그랑앙세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스릴킹에 도전하는 그랑앙세의 두 남매 2탄 - 윤소희 편"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게재된 사진 속 윤소희는 청바지와 프릴이 인상적인 블루 계열의 블라우스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윤소희는 새침하고 순수한 표정 등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그랑앙세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그랑앙세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름다워요", "연기로도 빨리 보고 싶어요", "귀여워 귀여워" 등의 댓글을 남기거나 하트 이모티콘 등을 남기며 호응했다.

올해 나이 27세인 윤소희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윤소희의 학교가 카이스트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윤소희는 '문제적 남자' 등 두뇌 게임을 진행하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다른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연예계 대표 '뇌섹녀'로 자리 잡은 윤소희는 '사랑하는 은동아', '군주-가면의 주인' 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최근 윤소희는 '책 읽어드립니다'의 새 식구로 합류했다. 배우 문가영이 하차해 빈 자리를 채우고 있는 윤소희는 '책 읽어드립니다'를 통해 자신만의 독서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배우 윤소희가 출연 중인 '책 읽어드립니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tvN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