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호구의 차트’ 뉴이스트(NUEST) 렌, 음란마귀 지수 높다? ‘황민현도 깜짝 놀랄 듯’…재방송 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호구의 차트’에서 렌이 의외의 음란마귀 지수를 갖고 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2 ‘호구의 차트’에서는 음란마귀 지수를 확인하는 심리 테스트가 진행됐다.

심리 테스트의 문제는 엘리베이터에 타면 어느 자리에 서는지 묻는 내용으로, 렌을 포함한 출연자들은 각각 원하는 자리를 골랐다.

JTBC2 ‘호구의 차트’ 방송 캡쳐
JTBC2 ‘호구의 차트’ 방송 캡쳐

렌이 고른 자리는 음란마귀 지수가 강한 사람이 고르는 곳이었다. 겉으로는 티가 나지 않게 관리를 하지만 머릿속으로는 온갖 상상을 다 하고 있다는 정답 해설에 렌은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장성규는 성에 대한 욕구가 별로 없는 사람이 고르는 곳을 선택했다. 반면 한혜진과 전진이 고른 곳은 음란지수가 강한 사람이 고르는 자리로, 가끔을 그걸 통제하기 어렵다는 해설이 나왔다. 한혜진과 전진은 당혹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누리군들은 “‘와 무섭다’래”, “우리 렌 젊으니까”, “오늘도 멋지다. 잘 생겼다”, “우리 렌. 귀여워 아기찬사 최민기. 심리테스트는 할 때마다 재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호구의 차트’는 넘치는 정보 속 누구나 호구 되기 쉬운 세상, 세상의 모든 호구들을 위하여 오직 호구 시점으로 정리한 차트를 매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월요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한편 14회 재방송은 화요일 오전 6시 2분에 진행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