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초콜릿’ '린아♥'장승조, 동료들과 함께한 다정한 일상 "얼굴천재 연기천재"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2.03 10: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드라마 ‘초콜릿’ 장승조가 동료들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장승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동료들 #내쉐끼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승조는 동료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즐거운 듯 미소를 짓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승조 점점 젊어지네”, “얼굴천재 연기천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승조 인스타그램
장승조 인스타그램

앞서 장승조는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내 사위의 여자’으로 안방극장 첫 주연을 맡은 후 ‘훈장 오순남’, ‘돈꽃’, ‘아는 와이프’, ‘남자친구’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뽐냈다. 

그는 뮤지컬 ‘늑대의 유혹’을 통해 알게된 천상지희 멤버 린아와 오랜 연애 끝에 지난 2014년 결혼했다. 그 후 2018년 득남했다.

현재 장승조는 드라마 ‘초콜릿’ 속 이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준은 거성병원 이사장 한용설의 장손으로 지고는 못 사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한편 드라마 ‘초콜릿’은 이탈리아 세계요리대회 출신 셰프와 뇌 신경외과 의사가 서로를 보듬으며 호스피스들에게 요리를 선사하는 사랑의 휴먼드라마를 그리고 있다. 최근 세븐틴이 OST 첫 주자를 맡으며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