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이윤지, 겨울왕국 드레스 입은 라나와 ♥…남편 정한울과 둘째 소식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동상이몽2’ 이윤지가 딸 라니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이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럴땐 조금만 옆으로 가라고 말해주면 좋았을텐데 매니저님아ㅋㅋ#까칠한사진부탁#그래도남겨줘서고마워#겨울그분과뽀뽀#아달콤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겨울왕국 드레스를 입은 딸 라나와 애정표현을 하고 있다. 숏컷으로 단정하게 자른 그의 머리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첫째를 저리 잘 키우시니 둘째도 너무 잘 키우실것같아요”, “너무 사랑스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인스타그램
이윤지 인스타그램

이윤지는 2003년 KBS 2TV '자유선언 토요대작전'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논스톱4’, ‘궁’, ‘드림하이’, ‘더킹 투하츠’, ‘왕가네 식구들’ 등에 출ㅇ녀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한편 이윤지는 2014년 10여년간 친구로 지내던 비연예인 치과의사 정한울과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후 2015년10월 딸 라니를 얻었다. 
 
그 후 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제3의 매력’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복귀했다. 

최근 남편 정한울과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있는 그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