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좀보실래요' 서하준X한가림, 길 가던 심이영에 외도 행각 들킬 뻔 '안도' "다리몽둥이 부러져"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맛 좀 보실래요'에서 서하준과 한가림이 길 가던 심이영에 외도하는 걸 들킬 뻔 했다.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3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16회에서는 이진봉(안예인)이 꼼짝없이 오옥분(이덕희)에 붙들려 있는 아빠 이백수(임채무)를 구하러 달려온다. 이진봉은 가게로 오고, 오옥분은 이진봉을 보고서 누군지 알아채지 못한 채 "아니 아가씨는 누구래?"라며 이백수에 "딸 하나 더 있었수"라고 묻는다.

이에 강해진(심이영)이 "아가씨야, 엄마. 아가씨 맞아"라고 말하고 오옥분은 눈을 동그랗게 뜨며 이진봉을 보고 놀란다. 이진봉은 당당한 태도로 "저 어릴 때부터 귀엽게 생겼단 말 많이 들었거든요?"라고 말하고, 오옥분은 "하이고, 보니까 아주 얼굴을 싹 다 뜯어고쳤네"라고 비웃었다. 이진봉은 오옥분에 대들며 "우리 아빠 허리 안 좋거든요?"라며 이백수를 집에 데려가려고 하고, 오옥분은 "아버지 허리가 그렇게 안 좋으면 대신 하면 되겄네유"라고 이진봉에 말한다.

오옥분과 이백수는 서로 자신의 딸이 더 낫다고 다투기 시작하고 강해진은 이진봉에 "아가씨, 아버님 모시고 빨리 집에 가요"라고 말리지만 오옥분은 "아니, 됐어. 내가 오늘은 결판을 낸다"라며 이진봉이 성형을 하기 전 결혼 사진으로 그를 협박한다. 이에 이진봉은 "사진은 왜요?"라며 크게 당황하고, 오옥분은 "우리나라 성형 기술도 크게 알리자고. 이게 홍보고 애국이여"라고 여유만만한 태도로 말했다.

이진봉은 "아빠, 아빠 얼른 일어나"라고 말했고 "그리고 일어나서 허리 좀 돌려"라며 허리스트레칭과 운동을 선보였다. "그럼, 언니. 수고하세요"하고 결혼 사진 협박에 곧 새침하게 나가버리는 이진봉. 그런 이진봉에 이백수는 "진봉아, 진봉아!"라고 부르지만 이미 이진봉은 나간지 오래. 오옥분은 "사돈 아가씨가 아주 효녀네, 효녀. 허리도 걱정해주고"라며 웃었다.

일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온 강철진(송인국)은 집에 오옥분이 없자 "엄마, 안 계세요?"라고 부른다. "아직 가게에서 안 오셨나보네"라고 엄마를 걱정하던 강철진은 오늘 오후에 봤던 이진상(서하준)과 정주리(한가림)의 다정한 모습을 떠올린다. 오옥분은 이백수를 제대로 골탕 먹이고 신난 기분으로 집으로 돌아오고,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강철진을 보고 깜짝 놀란다.

강철진은 엄마 앞에 서서 "무슨 좋은 일 있어요?"라고 묻고, "내가 오늘 십년 묵은 체증이 쑥 내려간다"라는 오옥분에 강철진은 "저기, 엄마. 나 진상이 본 것 같은데. 아까 점심 때, 진상이 학교 앞에서"라고 말했다. 오옥분은 "해진이 오늘 점심 때 진상이랑 같이 있었는데?"라고 말했고 이에 강철진은 "그럼 내가 잘못 봤나보네"라고 얘기했다. 이백수는 강해진에 괜한 성질을 내며 "너 집에가서 보자"며 강해진에 소리를 질렀고, 강해진은 직원에 "나 먼저 갈게. 뒷정리 좀 해줘"라며 다시 이백수를 불렀다.

이진상은 정주리와 함께 자신이 강해진, 이백수와 함께 사는 집 앞으로 오고, "이제 우리집 봤으니까 가자. 누나 10시 전에 가게 마무리짓고 온단 말야"라고 재촉한다. 정주리는 왜 이렇게 급하냐고 짜증을 내다 곧 그럼 택시 타고 가겠다고 얘기하고, 이백수는 강해진보다 앞서 집에 가기 시작한다. 하필 이진상과 정주리가 그 근처에 있었고, 이진상은 자신의 아버지 목소리를 듣고 깜짝 놀란다. 거의 들키기 직전 상황에 놓인 이진상과 정주리. 이백수는 이진상 옆을 빠르게 지나쳐가고, 이진상은 사라지는 아버지 뒷모습을 보고 안도한다.

정주리는 "인사 좀 시켜주지"라고 하지만 이진상은 "그러다 너 우리 누나까지 알면 다리 부러져"라고 얘기하고, 그곳에 강해진이 있을리 모르는 이진상은 바로 길로 나섰다가 다시 강해진 목소리를 듣고 담벼락에 숨는다. 그들 곁을 지나쳐가는 강해진. 그때 하필 발이 꼬여 짐을 놓쳐버리고, 책 정리를 하던 강해진은 이진상과 정주리를 거의 발견할 상황에 처한다. 

한편 빠른 전개로 큰 화제를 모았던 전작 '수상한장모'의 후속작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5분 SBS 채널에서 방송된다. '맛 좀 보실래요'의 인물관계도 등 상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설명을 찾아볼 수 있으며 해당 드라마와 동시간대 방영 드라마로는 '꽃길만 걸어요', '모두다쿵따리' 등이 있다. 맛좀보실래요OST 등 드라마와 관련한 콘텐츠들이 화제를 얻고 있는 가운데, 심이영, 서도영, 한가림, 서하준, 안예인 배우는 각각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매력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심이영은 명실상부 '로코의 여왕'으로 불리우며 사랑을 받고 있고 서하준의 경우 출연작인 오로라공주를 비롯해 서하준사건, 서하준영상 등 개인적인 이슈도 주목받고 있다. 서도영의 경우엔 서도영나이, 서도영 어린시절, 서도영결혼 등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이 많은 것으로 드러났으며 2006년 방영한 드라마 '봄의왈츠'를 비롯해 아침드라마남자배우로 계속해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안예인을 비롯해 한가림도 이번드라마의 정주리한가림, 이진봉 역할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