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쓰와이프’ 송승헌, 나이 믿기지 않는 비주얼 과시…‘상대역 엄정화 근황 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영화 ‘미쓰와이프’ 송승헌이 나이가 믿기지 않는 비주얼을 뽐냈다.

최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귀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승헌은 하얀 바지를 입고 푸른색 니트를 입은 채 짝다리를 짚고 서있다. 그의 듬직한 덩치와 우월한 기럭지가 한눈에 시선을 빼앗기게 만든다.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오빠 너무 멋져요”, “승헌씨 발이 정말 크시네요”, “지금은 뭐하세요? 아주 멋잇네요”, “나쁜 남자 느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승헌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다. 1995년 의류 브랜드 ‘스톰’ 모델로 데뷔한 그는 이후 드라마 ‘남자 셋 여자 셋’, ‘아름다운 그녀’, ‘해피투게더’, ‘가을동화’, ‘로펌’, 드라마 ‘카라’, ‘일단 뛰어’, ‘빙우’, ‘그 놈은 멋있었다’, ‘인간중독’ 등에서 열연했다.

특히 영화 ‘미쓰 와이프’에서는 엄정화와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미쓰 와이프’는 뉴욕 본사 발령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교통사고를 당하는 엄정화 앞에 누군가 나타나 한 달간 다른 인생을 살면 원래의 삶으로 돌려 보내주겠다고 제안하는 내용이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활동하는 송승헌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상대 배우였던 엄정화는 영화 ‘오케이! 마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