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난 황소' 송지효, 스태프 결혼식에서 미모 폭발…"축하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2일 오후 영화 '성난황소'가 OCN에 편성된 가운데 주연 배우 송지효의 근황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 10일 송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 컴퍼니 2번째 유부녀 쪼쪼혜민아 결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태프의 결혼식에 참석한 송지효가 담겼다. 그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 옆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스태프의 특별한 날을 위해 축하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신부만큼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인다.

송지효 인스타그램
송지효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와 너무 예뻐요", "결혼 축하드려요~", "지효언니의 열애설을 응원합니다", "어떻게 저렇게 예쁘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11월 개봉한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로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마동석,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배누리 등이 출연해 작품을 빛냈다. 

송지효는 극 중 동철(마동석) 보다 기 센 아내이자, 납치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지수 역을 맡아 알연을 펼친 바 있다.

화려한 배우진을 자랑한 '성난 황소'는 개봉 당시 손익분기점인 153만을 넘어 최종 누적 관객수 159만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