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플레이’ 하성운, 촬영지 분위기 메이커 ‘큐디 댕댕-예민 쿨가이’…열일하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위플레이’ 하성운이 촬영지를 밝히는 꽃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일 sky드라마 공식 트위터 측은 “큐티예민쿨가이 사진 나갑니다. 맞나요? 맞으면 소리 질러”라는 글과 함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성운은 합창단원의 유니폼은 핑크빛 보타이와 카디건을 착용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그는 한껏 게임에 집중한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까지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워요일 아침부터 하성운 사진을 하드에서 꺼내주시는 스드지기님 사랑” “잘생겼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이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ky드라마 공식 트위터
sky드라마 공식 트위터

핫샷, 워너원에서 활약했던 하성운은 지난 1월 디지털 싱글 ‘잊지마요’를 시작으로 ‘My Moment’ ‘라이딩’ ‘BXXX’ 등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그는 ‘그녀의 사생활’ ‘바람이 분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 드라마 OST의 가창자로도 참가했다.

뛰어난 재치와 순발력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하성운은 현재 ‘위플레이’ ‘다함께 차차차’에 고정 출연하며 시청자들과도 만나고 있다.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딘딘, 하성운 등 여섯 멤버가 출연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sky드라마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sky엔터에서 각각 방송된다.

최근 ‘위플레이’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화제성 분석 조사에서 연일 비드라마 부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하성운은 4주 연속 비 드라마 출연자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화력을 과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