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부터 1일’ 정미애, 감량 후 ‘송혜교 닮은꼴?’ 궁금증↑…운동-식단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오늘부터 1일’ 정미애가 감량 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드러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난 29일 올리브채널 ‘오늘부터 1일’에서는 정미애의 8주 다이어트 결과가 담긴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미애는 모두의 기대 속에 등장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꿈에 그리던 노란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드러나면서 노홍철은 “배우가 됐다. 송혜교인 줄 알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네이버 tv캐스트
올리브채널 ‘오늘부터 1일’ 네이버 tv캐스트

앞서 정미애는 “66사이즈 의상을 예쁘게 입고 싶다”는 목표를 밝힌 바 있다. 다이어트를 하며 건강한 집밥으로 가족들과 이른 아침을 시작하는 달라진 생활 습관을 보여주며 변화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나이 37세인 트로트 가수 정미애는 지난 2014년 JTBC ‘히든싱어 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방송 당시 ‘애기엄마 이선희’라는 닉네임으로 애절함이 담긴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후 그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최종 2위를 기록했다. 당시 1위는 송가인, 3위는 홍자가 기록하며 종영 이후에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정미애는 가수 출신 남편과 연습생이었을 때 만나 결혼했으며 현재 세 자녀를 두고 있다. 그의 남편의 직업은 식당을 운영한다고 알려졌다.

또한, 최근 정미애는 ‘오늘부터 1일’에 출연해 세 아이 출사 후 줄어들지 않는 뱃살 고민을 털어놓으며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이후 SNS를 통해 갸름해진 턱선 등을 드러내며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