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견미리 딸 이유비, 엄마 못지 않은 미모…‘완벽한 각선미 자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인 중견 탤런트 견미리 딸 이유비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최근 배우 이유비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One drink and we go home"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장난스러운 표정과 함께 오버핏의 맨투맨, 같은 컬러의 모자를 매치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유비는 몸매를 가리는 반팔 티셔츠를 입고 진지한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 사진에서는 이유비의 각선미가 강조됐다.

이유비 인스타그램
이유비 인스타그램
이유비 인스타그램
이유비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진짜 예쁘다", "인형같아요", "우리 언니 패셔니스타에 화보장인이네", "공주님", "뭐든 다 소화하네"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30세인 이유비는 이화여자대학교 출신의 재원이다. 이유비는 '뱀파이어 아이돌'에 출연하며 정식 데뷔했고, 이후 견미리(나이 55세)의 딸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동생 이다인 역시 연기자 생활 중이다.

이유비는 엄마 견미리 못지 않은 뛰어난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 받았다. 이유비는 데뷔 이후 '피노키오', '밤을 걷는 선비'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했다.

현재 이유비는 드라마 및 영화 출연보다는 예능 프로그램과 화보 촬영 등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이유비는 '개는 훌륭하다'를 통해 큰 규모의 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