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길만 걸어요’ 심지호, ‘결혼 언제 했어?’ 붕어빵 아들과 데이트…아내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꽃길만 걸어요’ 심지호가 아들과 일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11일 심지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안이 하원하고 둘이 데이트~ 지하철 타고 고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지호는 아들 이안이와 셀카를 담았다. 그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쏙 빼닮은 외모의 아들과 데이트를 하는 등 자상한 아빠의 면모를 보였다.

심지호 인스타그램
심지호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이안이가 지호 형 닮아서 잘 생겼네요”, ”다시 뵙게 돼서 너무 반갑고 좋아요!!꽃길만 걸으시길~^^”, “귀요미 이엘인 어디 가고 ㅜㅜ똑띠 이안이만 있네용”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1년생 배우 심지호는 올해 나이 39세이며 지난 1999년 KBS 청소년 드라마 ‘학교2’로 데뷔했다. 이어 그는 ‘금쪽같은 내 새끼’,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닥치고 패밀리’, ‘끝까지 사랑’, ‘쌍화점’, ‘녹색의자’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3년 7월 3년 연애 끝에 대학원생으로 알려진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했다. 그의 결혼 소식이 잘 알려지지 않아 놀라워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는 슬하에 아들 1명 딸 1명을 두고 있으며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아들과 딸을 공개한 바 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유튜브채널 ‘인간 심지호’에서 다양한 일상을 전하고 있다.

현재 심지호는 KBS1 ‘꽃길만 걸어요’에서 김지훈 역으로 출연 중이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이며 매주 월~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