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 연말 콘서트 앞두고 김범수 ‘끝사랑’ 깜짝 커버…'귀 호강 했시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깜짝 노래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달 30일 김준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COVER] 김준수(XIA) - 끝사랑(Last love) [원곡:김범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12월의 첫 날, 준수가 준비한 또 한번의 깜짝 노래 선물! D-27 다가오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를 위해 준수가 직접 준비한 김범수의 '끝사랑(Last love)' Cover song. 12월의 첫 시작을 함께하는 준수의 귀호강 감성Live ‘끝사랑’ 함께 들으며 우리 12월 28-29일 코엑스 Hall D에서 만나요!"라고 설명했다.

김준수(XIA)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김준수(XIA)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해당 영상 속 김준수는 김범수의 '끝사랑'을 열창하는 모습이다. `끝사랑’은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한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화려하지 않되 진실한 감동을 줄 수 있는 멜로디가 일품인 곡이다. 김준수는 감성을 자극하는 음색과 애절함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XIA만의 ‘끝사랑’을 표현해내 감동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시아준수 본업 아주 잘하니까", "아 진짜 귀 호강 제대로 했다", "이런 선물 너무좋아요", "커버곡 콘텐츠 좀 자주 올려주세요", "이걸 음악방송에서 봐야 하는데", "2019 눈콘가는 내가 위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는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오후 7시 코엑스 Hall D에서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풀 오케스트라와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가 어우러진 곡들로 김준수의 올 라이브가 함께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지난 5년간 꾸준히 이어져 온 김준수의 대표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2016년 군 입대 전 진행된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이후 3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인 바.

김준수가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어떤 추억을 아로새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준수(XIA)는 연말 콘서트에 앞서 12월 11일 MBC 새 파일럿 교양 프로그램 '공유의 집'에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