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민식이 엄마-아빠, 아들 49재 앞두고 민식이법 통과 위해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아이콘택트’에서 민식이 부모님이 아들의 49재를 앞두고 민식이법을 통과시키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서는 지난 9월 스쿨존에서 교통사고로 아들 김민식 군을 떠나보내야했던 그의 부모님이 출연했다. 

사고 이후 힘든 시간을 보냈던 두 사람은 이날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서로를 마주하게됐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민식이 아빠는 “우리가 더 열심히 살아야지. 민식이도 그걸 바랄거야. 기운내자”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를 들은 민식이의 엄마는 “모르는 척해서 미안해. 민재도 참는데 나만 못 참아서”라고 오열했고, 민식이 아빠는 “남자니까 참을 수 있어. 아빠니까 참을 수 있어. 오빠가 바라고 싶은 건 남은 아이들 챙겨야하니까 기운내자 초이야”라고 다독였다. 

채널A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캡처

민식이 엄마는 “나는 강한 사람이 아닌데 (남은 아이들을 위해서) 노력할게. 그게 엄마래”라고 말해 코 끝을 찡하게 만들었고, 어려운 용기를 낸 아내를 민식이 아빠는 따뜻하게 “도와줄게”라며 안아줘 뭉클함을 더했다.

두 사람은 아들의 49재를 앞두고 학교 앞에서 민식이법 통과를 위한 서명을 받았고, 민식이 엄마는 “민식이 이름 뒤에 법이라는 말이 붙는데 그렇게 쓰이라고 지어준 이름이 아니다. 민식이는 저희 곁을 떠났지만 그런 일이 더 이상 없게 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 뿐”이라고 오열해 시청자를 울렸다. 

민식이 부모님의 진솔한 이야기가 그려진 ‘침묵예능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눈맞춤'이라는 첫경험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