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 근황은? 포털사이트 새 프로필 이미지 공개…나이 잊은 동안외모 ‘여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유이의 다양한 분위기가 담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유이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이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블랙 상하의에 절제된 표정으로 시크함을, 시폰 소재의 의상과 깊이 있는 눈빛으로 고혹적 아름다움을 그려냈다.

특히 유이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사진 속 환한 미소는 특유의 발랄함과 밝은 에너지를 느끼게 하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유이 새 프로필 사진 / 킹엔터테인먼트
유이 새 프로필 사진 / 킹엔터테인먼트
유이 새 프로필 사진 / 킹엔터테인먼트
유이 새 프로필 사진 / 킹엔터테인먼트
유이 새 프로필 사진 / 킹엔터테인먼트
유이 새 프로필 사진 / 킹엔터테인먼트

최근 유이는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승무원들의 업무와 일상을 실제로 체험하는 승무원 도전 리얼 버라이어티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합류를 알렸다. 유이는 ‘비행기 타고 가요’ 출연을 확정 짓고 체력 관리를 위한 꾸준한 운동과 비행 중 셀프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연습에 노력을 쏟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이의 승무원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는 12월 첫 방송 예정이다.

유이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2세다. 유이의 아버지는 야구선수 감독 김성갑이다.

유이는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했다. 유이는 2009년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 단역으로 출연했다. 바로 어렸을 적 미실로 출연했다. 어른 미실이 고현정, 아역 미실이 유이다. 동그란 얼굴과 큰 눈 때문인지 고현정과 닮았다는 이야기도 많았고, 실제로 캐스팅이 된 이유가 고현정과 닮은꼴 이미지 때문.

유이는 '선덕여왕'을 시작으로 '미남이시네요', '오작교 형제들', '버디버디', '전우치', '황금무지개', '호구의 사랑', '상류사회', '결혼계약', '불야성', '맨홀', '데릴남편 오작두', '하나뿐인 내편'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해 활약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