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성규 라디오 ‘굿모닝FM’ 문자 번호는? 아침 라디오 청취율은 1위 기록한 DJ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와 관련한 퀴즈를 출제했다.

최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는 DJ 장성규가 청취자들을 상대로 "녹색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를 치면 홈페이지에 이미지가 나온다. 

이어 "미니 (MBC 라디오 어플), 문자로 정답 보내주기 바란다. 총 10명을 추첨해서 선물드린다. 오늘은 실검 1위에 도전해보겠다. 도와달라"고 말했다.

장성규 라디오 문자번호는 #8000으로 이름을 보내면 이름 설정이 가능하도록, 전국의 장라인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성규-한지은 /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장성규-한지은 /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아침 라디오 청취율 1위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 2년 연속 방송 3사 아침 라디오 청취율 1위를 차지했다.

대중음악과 오락 위주로 구성되는 방송 3사의 아침 프로그램은 최근 청취율 추세로 볼 때 각 방송사의 프라임타임이자 가장 경쟁이 치열한 시간대다.

SBS 파워FM의 경우 '김영철의 파워FM'이 '두시탈출 컬투쇼'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고, KBS 쿨FM의 '박은영의 FM대행진',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는 각 채널의 1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한국리서치의 2019년 4라운드 라디오 청취율 조사 결과 ‘김영철의 파워FM’은 점유 청취율 7.7%를 기록, 방송 3사 아침프로그램 1위를 고수했다. 전체 프로그램 순위로는 4위를 기록, 8위와 15위에 그친 ‘박은영의 FM대행진’,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를 누르고 출근길 아침 프로그램의 강자임을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