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박명수, 스페인서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와 다정한 부녀 케미 "딸 민서가 좋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박명수가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와의 '더 짠내투어'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박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과 함께 "짠내투어 조이와 함께 스페인에서 민서가 넘 좋아해서 인증샷. 재밌는 조이~^^ #레드벨벳 #레드벨벳조이 #짠내투어 #redvelvet"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명수는 스페인을 배경으로 조이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조이는 손가락으로 자신의 볼을 찌르며 귀여운 매력을 과시 중이다. 두 사람의 투샷이 방송에서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박명수 인스타그램
박명수 인스타그램
 
박명수의 게시글을 본 조이는 "박몽수오빠 짱!!"이라는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부러워요 레드벨벳 조이라니ㅋㅋ", "우리 수영이 잘 부탁드립니다", "조이를 명수님 인별에서 보다니! 그리고 최애가 더짠내투어에 나오다니..벌써 꿀잼각입니다. 애청자로서 매주 본방사수 이어갈게요" 등 두 사람이 출연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박명수는 tvN '더 짠내투어'의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다. 프로그램은 가성비甲 여행 정보 예능이다. 현재 베트남 나트랑과 달랏에서의 여행기가 방송 중이다.
 
한편 박명수와 함께 '더 짠내투어' 스페인 편을 촬영 중인 레드벨벳 조이는 지난달 23일과 24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서 레드벨벳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라 루즈(La Rouge)'를 성황리에 마쳤다. 콘서트는 지난해 8월 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레드 메어(REDMARE)'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열리는 국내 콘서트였다.  
 
조이가 함께한 스페인 편 방송의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