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박명수, 스페인서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와 다정한 부녀 케미 "딸 민서가 좋아해"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2.02 01: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박명수가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와의 '더 짠내투어'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박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과 함께 "짠내투어 조이와 함께 스페인에서 민서가 넘 좋아해서 인증샷. 재밌는 조이~^^ #레드벨벳 #레드벨벳조이 #짠내투어 #redvelvet"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명수는 스페인을 배경으로 조이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조이는 손가락으로 자신의 볼을 찌르며 귀여운 매력을 과시 중이다. 두 사람의 투샷이 방송에서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박명수 인스타그램
박명수 인스타그램
 
박명수의 게시글을 본 조이는 "박몽수오빠 짱!!"이라는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부러워요 레드벨벳 조이라니ㅋㅋ", "우리 수영이 잘 부탁드립니다", "조이를 명수님 인별에서 보다니! 그리고 최애가 더짠내투어에 나오다니..벌써 꿀잼각입니다. 애청자로서 매주 본방사수 이어갈게요" 등 두 사람이 출연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박명수는 tvN '더 짠내투어'의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다. 프로그램은 가성비甲 여행 정보 예능이다. 현재 베트남 나트랑과 달랏에서의 여행기가 방송 중이다.
 
한편 박명수와 함께 '더 짠내투어' 스페인 편을 촬영 중인 레드벨벳 조이는 지난달 23일과 24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서 레드벨벳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라 루즈(La Rouge)'를 성황리에 마쳤다. 콘서트는 지난해 8월 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레드 메어(REDMARE)'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열리는 국내 콘서트였다.  
 
조이가 함께한 스페인 편 방송의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