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두의 거짓말-최종화’ 이유영, 문창길의 기공식에서 모든 거짓말을 밝힐 계획-심장 배달로 충격…이민기는 이준혁 시신 발견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모두의 거짓말’에서 이유영이 문창길이 지금까지 만든 신도시 기공식을 참여하고 이준혁의 심장이 배달되어 충격을 받고 이민기는 이준혁의 시신을 발견하게 됐다. 

1일 방송하는 OCN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최종회’에서는 서희(이유영)은 정영문(문창길)의 기공식에 참여하고 상훈(이준혁)의 심장을 보고 충격을 받게 됐다. 

 

OCN ‘모두의 거짓말’방송캡처
OCN ‘모두의 거짓말’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상훈(이준혁)을 납치한 범인이 영민(온주완)임이 드러났고 공범인 고승원이 잡히게 됐다. 영민이 그동안 범인으로 주목될 수 없었던 것은 상훈(이준혁)의 안구가 배달되던 날, 영민은 태식(이민기)와 서희(이유영)과 함께 경찰서에 있었기 때문이었다.

태식(이민기)은 영민이 범인이지만 알리바이 때문에 잡을 수 없었던 것이 실제로 상훈을 데리고 있으면서 영민한테 혐의가 가지 않도록 알리바이를 대주고 있는 자를 찾기로 했다. 이에 상훈(이준혁)의 손과 발을 자르고 안구를 적출 할 수 있는 수의사 고승원을 공범으로 지목하고 잡게 됐다.

하지만 고승범은 상훈(이준혁)이 있는 곳을 말하지 않았고 그 동안 영민은 상훈을 데리고 도망을 쳤지만 인동구(서현우)에게 위치가 발각되어 폭행을 당했지만 정영문(문창길)을 찾아가서 상훈(이준혁)을 미끼로 협박을 했다.

이에 정영문(문창길)은 영민(온주완)의 손에서 위험하게 된 상훈을 살릴 것인지 아니면 지금까지 쌓아온 모든 것을 포기 해야 할지 결정을 내려야 했다. 하지만 정영문은 지금까지 계획했던 신사업 기공식에 참석하게 됐고 영민은 상훈의 심장을 적출해서 기공식에 보내게 됐다.  

또 서희(이유영)은 인동구(서현우)가 원하는 기공식으로 향하게 됐고 기공식에서 모든 비밀을 밝힐 계획을 세우게 됐지만 기공식에 배달된 심장을 보고 남편 상훈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태식(이민기)는 상훈의 시신을 발견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OCN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은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