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인기가요’ 아이유VS마마무, Blueming-Love poem-HIP의 대결…아이유 1위 트로피에 강다니엘-AOA 컴백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2.01 17: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아이유와 마마무가 1위 트로피를 놓고 대결을 펼쳤다. 

1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이나은, NCT 127 재현의 진행으로 AOA, 강다니엘의 컴백무대와 마마무와 아이유의 1위 대결을 소개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AOA는 신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의 경우 여섯 번째 미니 앨범'NEW MOON'으로 기존의 AOA 모습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무대를 보여줬다. '날 보러 와요' 무대에서 아름다운 달에게서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를 갈망하는 강렬한 의지를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강다니엘은 신곡 'TOUCHIN'은 발매 전부터 기대감을 모은 곡으로 팬들이 안무 이름을 지어주었다고 했다. 'TOUCHIN'은 영화 속 주인공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로 해석한 곡으로 강다니엘 만의 퍼포먼스를 통해 한층 더 화려한 분위기를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Angel Or Devil' 무대로 첫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에 수록된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내 안의 천사와 악마가 끝없는 싸움을 벌이지만 쉽게 결판이 나지 않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뉴키드는 지난 28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 째 디지털 싱글 앨범 'COME(컴)'을 발매하고 본격 컴백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에서 주목할 점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파워 퍼포먼스와 음악적 표현력을 보여주며 성장을 선보이고 있다.데뷔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이번 컴백을 통해 뉴키드만의 음악적 진정성을 보여주게 됐다. 

이진혁은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S.O.L을 발매했는데 수록곡 빌런(VlLLAIN)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음악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 아스트로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Blue Flame'은 레게, 뭄바톤 리듬을 지닌 곡으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줬다. 

또 마마무가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ity in BLACK으로 돌아왔는데 HIP의 리드미컬한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아이유의 Blueming, Love poem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랐고 아이유의 Blueming이 1위 트로피를 받았다. 

또한, 강다니엘, AOA, 마마무, 골든차일드, 뉴키드, DONGKIZ, 루리 리미트리스, 성민, CIX, 아스트로, OnlyOneOf, 우주소녀, 이진혁, 1TEAM, TOMORROW X TOGETHER, HEDY(해디)가 라인업이다.

‘인기가요’는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으로 인기 가수들의 최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