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이진혁, 빌런(VlLLAIN) 파워풀한 안무 매력 선보여…투모로우바이투게더X이스트로X뉴키드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2.01 17: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이진혁의 빌런(VlLLAIN)무대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스트로 뉴키드의 무대가 펼쳐졌다. 

1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강다니엘, AOA, 마마무, 골든차일드, 뉴키드, DONGKIZ, 루리 리미트리스, 성민, CIX, 아스트로, OnlyOneOf, 우주소녀, 이진혁, 1TEAM, TOMORROW X TOGETHER, HEDY(해디)가 라인업이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Angel Or Devil' 무대로 첫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에 수록된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내 안의 천사와 악마가 끝없는 싸움을 벌이지만 쉽게 결판이 나지 않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뉴키드는 지난 28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 째 디지털 싱글 앨범 'COME(컴)'을 발매하고 본격 컴백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에서 주목할 점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파워 퍼포먼스와 음악적 표현력을 보여주며 성장을 선보이고 있다.

데뷔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이번 컴백을 통해 뉴키드만의 음악적 진정성을 보여주게 됐다. 

이진혁은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S.O.L을 발매했는데 수록곡 빌런(VlLLAIN)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음악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 아스트로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Blue Flame'은 레게, 뭄바톤 리듬을 지닌 곡으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줬다. 

‘인기가요’는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으로 인기 가수들의 최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