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카운트다운’ 생존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의 공포…‘쥬만지:넥스트 레벨’ ‘카운트다운’ ‘양자물리학’ ‘빅히어로’ ‘위플래쉬’ ‘벌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쥬만지:넥스트 레벨’,  ‘카운트다운’,  ‘양자물리학’, ‘빅히어로’, ‘위플래쉬’, ‘벌새’가 나왔다. 

1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308회-온영화’ 코너에서는 ‘쥬만지:넥스트 레벨’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쥬만지:넥스트 레벨’에서 스펜서와 친구들은 쥬만지 게임으로부터 가까스로 탈출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어느 날, 스펜서는 망가진 쥬만지 게임 속으로 사라지고 마사와 배서니, 프리지 역시 그를 찾기 위해 다시 들어가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게임에 합류하게 된 새로운 맴버로 스펜서의 할아버지 에디와 마일로가 합류했다.

이들은 위험천만한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된 이들은 정글로 부터 설산, 사막까지 한층 진화된 예측 불가능한 게임 속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오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시작했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카운트다운’을 소개했다.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한 간호사 퀸은 요즘 유행하는 생존시간을 알려 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를 받게 됐다. 하지만 퀸은 자신이 앞으로 살 수 있는시간이 3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불안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고 어떻게든 이 상황을 빠져나가려 한다.

죽을 시간이 얼마남지 않은 사람은 기이한 괴물의 환상을 보다가 죽음을 맞게 되고 퀸 역시 이상한 것을 보고 교통사고까지 나게 됐다. 퀸은 자신이 들이받은 차에 탄 사람도 자신과 비슷한 시간에 죽음을 맞게 되는 것을 알고 휴대폰 가게의 주인에게 휴대폰의 해킹을 부탁한다.

휴대폰 가게의 주인은 해킹을 해서 숫자를 바꾸고 퀸의 생존 시간이 바뀌게 되자 안심하고 집으로 가게 됐지만 퀸의 죽음은 여전히 예정됐고 기이하게 생긴 괴물이 나타나게 됐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양자물리학’과 ‘빅히어로’를 소개했다. 

‘양자물리학’은 이찬우(박해수)는 생각이 현실을 만든다는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을 모토로 삼은 유흥계의 화타였다. 어느 날 유명 연예인이 연루된 마약 파티 사건을 눈치챈다.

이찬우는 불법없이, 탈세없이라고 신념으로 이 바닥에서도 혁신이 일어나야 한다고 믿었던 그는 오랫동안 알고 지낸 범죄정보과 계장 박기헌(김상호)에게 이 정보를 흘린다. 이찬우는 단순한 사건이라고 생각했던 마약파티가 연예계는 물론 검찰, 정치계까지 연루된 거대한 마약 스캔들임을 알게 됐다.

이찬우와 박기헌은 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야 하는 상황에서 황금 인맥을 자랑하는 업계 퀸 성은영(서예지)을 만나 사건을 파헤치게로 했다.

‘빅히어로’는 천재 공학도 테디가 개발한 힐링로봇 베이맥스를 만들었다.

테디의 동생이자 로봇 전문가인 히로는 도시가 파괴될 우기에 처하자 베이맥스를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 하게 됐다. 

숨어보는 명화 '숨보명' 코너에서는 영화 '감쪽같은 그녀'에 출연한 배우 나문희가 출연해서 영화 '위플래쉬'를 소개했다. 

‘위플래쉬’에서 신입생 앤드류는 최고의 드러머가 되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각오가 되어있는 음악대학 신입생이다. 앤드류는 우연한 기회로 누구든지 성공으로 이끄는 최고의 실력자이지만, 또한 동시에 최악의 폭군인 플렛처 교수가 발탁되어 그의 밴드로 들어가게 된다.

폭언과 학대 속에 좌절과 성취를 동시에 안겨주는 플렛처의 지독한 교육방식은 천재가 되길 갈망하는 앤드류의 집착을 끌어내며 그를 점점 광기로 몰아넣는다.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벌새’를 소개했다. 1994년, 알 수 없는 거대한 세계와 마주한 14살 은희의 아주 비판적이고 가장 찬란한 기억의 이야기 나왔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