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죄많은 소녀' 전여빈,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맑은 피부+강렬한 레드립'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죄많은 소녀' 전여빈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27일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 인스타그램에는 "화보 비하인드 소식 전여빈에게 스며드는 시간 맑고 깨끗한 피부에 강렬한 레드립,내추럴한 헤어스타일까지 완벽 소화한 전여빈 배우 도화지 같은 매력에 스며드는 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전여빈은 어깨를 반쯤 드러낸 채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특히 청순하면서도 카리스마있는 그녀의 모습이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미모 미쳤다", "여빈님 최고"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이와이드 컴퍼니 인스타그램

'죄많은 소녀'는 친구의 실종에 가해자로 몰린 소녀 ‘영희’가 스스로 학교를 떠났다 그녀가 다시 학교로 돌아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전여빈은 이번 작품에서 친구가 사라지고 친구의 엄마, 형사, 학교 친구들과 담임 선생님까지 주변의 모든 이들에게 가해자로 의심받는 ‘영희’로 분했다.

한 순간에 죄 많은 소녀가 된 ‘영희’는 시종일관 결백을 주장하지만 누구도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자 모두를 놀라게 할 충격적인 선택으로 자신의 결백을 증명해 보인다. 전여빈은 “무거운 역할에 대한 겁이 나기도 했지만 너무나도 감당하고 싶은 역할이었다”고 전하며 “‘영희’의 고통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 거짓말 하지 말자”라는 각오로 임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개봉한 영화 '죄많은 소녀'는 관객수 21,987명, 네티즌 평점 8.36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