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연수(박잎선)-송종국 딸 송지아, 산타걸로 변신 "골프도 잘하고 댄스도 잘하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박연수(박잎선) 딸 송지아가 크리스마스 산타로 변신했다.

최근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롱잔치2편”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송지아는 산타걸 복장을 한 채 댄스 삼매경에 빠져있다. 걸그룹 못 지 않은 실력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네티즌들은 “지아는 못 하는게 뭘까”, “지아 너무 이쁘게 잘 컸네요 춤도 피아노도 운동도 다재다능”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연수 인스타그램
박연수 인스타그램

박잎선은 2005년 박연수로 개명한 후 본명으로 활동 중이다. 송지아의 아빠 송종국은 지난 2006년 전아내 박잎선(박연수)과 결혼했으나 약 9년 만인 이혼했다. 당시 이혼 소식이 돌자 이들 부부의 불륜설, 내연설 등의 루머가 떠돌기도 했다. 올해 나이 13세인 송지아는 현재 양육권을 가진 박잎선과 함께 살고 있다.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한 박연수와 송지아는 JYP엔터테인먼트의 계약 제의를 받은 사실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현재 지아는 골퍼의 꿈을 가지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박연수 역시 연하남 토니정과의 소개팅을 하며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박연수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하고 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연예계 '핫'한 언니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 &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MB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