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참견시점’ 80회, “울어라!” 선넘규 팬들의 떼창에 울컥 ...1,200명이 함께 부르는 생일축하 “내가 뭐라고” 장성규 목회자의 응원에 힘 얻어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30일 방영 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장성규와 홍현희♥제이슨이 함께 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와 매니저는 ‘fashion’과 ‘passion’을 두고 갑론을박을 벌였다. 유사한 ‘패션’ 발음이지만 ‘fashion’은 ‘의류업’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고, ‘passion’은 ‘열정’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어서 지난 번 촬영 때 홍현희가 이야기 했던 ‘천고마비’가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던 일화를 다시 다뤘다. 다음으로는 사자성어 ‘토사구팽’과 ‘낭중지추’의 뜻을 다뤘다. ‘낭중지추’의 뜻은 ‘주머니 속의 송곳’으로, ‘인재는 가만히 있어도 눈에 띄는 것을 비유’하는 말이다.

MBC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
MBC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홍현희와 ‘언니네 쌀롱’ 대표님인 배우 한예슬의 만남이 공개되었다. 한예슬은 자신의 시그니처 인사 동작인 양볼 뽀뽀를 소개하며, 매력을 표현했다. 한예슬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39세이다. 그녀는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바 있다. 2019년에 한예슬이 찍은 드라마 작품으로 ‘빅이슈’가 있다. 홍현희는 제작발표회에 가기 전, 황금 팩과 믹서기를 하는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두 번째 참견영상은 ’선넘규‘ 장성규와 김용운 매니저의 일상이었다. 지난 방송에 이어서 무려 1,200석이 매진 된 팬미팅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1층과 2층 모두 만석인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도 연신 감탄을 했다. 장성규는 “이때도 되게 울컥했는데, 참았거든요. 말도 안 되는 일이죠 사실”이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을 보였다.

다시 회복한 장성규는 팬들을 향해 “시작부터 울고 앉아 있네요”라고 말하며 다시 인사를 하기 시작했다. 그는 “정말 꿈같은 일이 제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여러분의 뀨디, 여러분의 MC, 여러분이 가장 애정하는 장성규입니다”라고 인사했다. 그 모습을 보고 전현무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장성규는 1,200석 앞에 섰을 때의 감정을 회상하며 “눈물이 안 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내가 뭐라고”라고 이야기 했다. 그는 공무원 시험 준비와 삼수 준비를 하면서 많이 자존감이 낮았던 시절을 회상하며, 당시 목회자에게 들었던 응원을 기억했다. 그 때 목회자는 “성규야 너는 언젠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너의 이야기를 하게 될거야”라고 이야기 했다고 한다.

장성규는 계속 눈물을 삼키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영자는 “울면 어때요 좀”라고 말하며 위로했다. 그 모습에 송은이는 “안돼요, 다른 프로에서는 계속 웃기고 우리 프로에서만 울어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송은이는 “제가 보기에는 그 실패의 경험들이 지금의 성규씨를 만든 것 같아요”라고 위로도 함께 건넸다.

팬미팅에서는 가장 먼저 장성규의 JTBC의 사직서부터 시작해서 그의 일대기를 살펴봤다. 장성규는 라디오 사연 방송에서 퀴즈 3단계 올패스를 한 시청자를 기억하고 이름을 불렀다. 그의 말에 팬도 고마움을 표현했다. 그는 장거리 팬을 위해서 선물을 건넸다. 장성규는 자신 못지않은 팬의 하이텐션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팬의 선물을 직접 받기 위해 아래로 내려간 모습을 보였고, 팬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또한 장성규는 예전에 함께 했던 시청자 ‘수리맘’의 출산 예정일을 기억하고, 부르는 모습을 보였다. 팬들을 하나하나 기억하는 장성규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연신 감탄을 했다. 이어서 그는 1,200명의 팬들과 함께 출산예정인 아이의 생일 축하 노래를 함께 불렀다. 다음으로는 가수 하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드라마 ‘스카이 캐슬’ OST인 ‘We all lie(위올라이)’를 불렀다.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은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진행을 맡으며, 매회 새로운 연예인과 매니저의 일상들이 공개된다.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