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승현, 여자친구 ‘알토란’ 장정윤 작가 최초 공개 기대감UP…혼전임신? ‘N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김승현의 여자친구가 최초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오는 12월 1일 방송되는 MBN ‘알토란’에서 김승현의 여자친구이자, ‘알토란’의 작가 장정윤 씨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승현이 ‘알토란’에서 여자친구 장정윤 씨를 언급하며 청첩장을 공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그동안 공개된 적없는 장정윤 작가까지 누리꾼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MBN '알토란'
MBN '알토란'

올해 나이 39세인 탤런트 김승현은 1990년대 하이틴 스타로 이름을 날렸다. 

그러나 결혼 전 생긴 딸이 생겨 소속사 빚을 떠안고 활동을 중단해야했던 그는 ‘살림남2’를 통해 다시 한 번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후 김승현은 최근에는 자신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 ‘알토란’의 작가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혼전임신, 속도위반, 임신 루머가 일었으나, 제작진 측은 “이는 절대 사실이 아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해명했다.

두 사람은 내년 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