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초콜릿’ 하지원, BTS 뷔와 의외의 친분 과시…두 사람의 나이 차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드라마 ‘초콜릿’ 하지원이 BTS 뷔와 우정을 과시했다.

과거 하지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 순간 뮤비 같은 perfect 한무대. 역시 BTS. 세계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하지원은 뷔와 함께 훈훈한 외모는 물론 사랑스러운 미소를 드러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올해 25세인 뷔와 하지원은 나이, 분야를 뛰어넘는 의외 친분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원-뷔 / 하지원 인스타그램
하지원-뷔 / 하지원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드라마 정말 잘 보고 있어요 팬이에요”, “우와 둘 다 천사”, “내가 좋아하는 투 샷”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하지원은 올해 나이 42세로 1996년 KBS 청소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 누가 미니 원피스를 입을 것인가’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외에도 ‘해운대’, ‘내 사랑 내 곁에’, ‘인생은 아름다워’, ‘햇빛사냥’, ‘다모’, ‘발리에서 생긴 일’, ‘황진이’, ‘시크릿가든’ 등 다수의 히트작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하지원의 남동생이자 배우 전태수가 우울증 증세로 치료받던 중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최근 하지원은 드라마 ‘초콜릿’을 통해 윤계상과 호흡을 알렸다. 드라마 ‘초콜릿’ 촬영지는 그리스와 국내 완도군, 부여군이며 아름다운 풍경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