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규리, 화보촬영 전 공개한 사진 눈길…‘연보라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고미주’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1.30 07: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규리가 촬영 현장서 근황을 전했다.

김규리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규리는 연보라색 패딩을 입고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언제나처럼 빛나는 그의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언제봐도 미인~♥”, “너무 예뻐서 감탄하게 되는 규리사진ㅠㅠㅠ”, “보라색이 이렇게 잘 어울리기 있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극중 빠야족 '차은우'를 맡고 있는 배우 유선호는 "무지개떡 입었네 귤빵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김규리 인스타그램
김규리 인스타그램

2008년생으로 만 11세인 김규리는 아역배우 겸 키즈모델로, 2012년 4살에 CF에 출연하면서 데뷔했다.

이전부터 아이유의 어린 시절 모습을 닮았다고 알려지면서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나의 아저씨’서 이지안(아이유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이후 아이유의 소속사인 카카오M 산하 로엔프렌즈 주니어에 합류했고,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dlwlrma’콘서트 VCR서도 아이유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지난달 종영한 tvN ‘호텔 델루나’서도 장만월(아이유 분)의 아역으로 등장했던 김규리는 최근 방영 중인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서 고미주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네이버웹툰서 연재되던 김규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김병철과 박호산, 이동휘, 정혜성을 비롯해 이준재와 강홍석, 김호영, 최광제 등이 출연한다.

특히나 가장 눈길을 끄는 건 빠야족으로 출연하는 최광제(삐엘레꾸 역)와 엄태윤(찌에 역)이다. 이들은 원작의 빠야족을 적절하게 어레인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엄태윤은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작품 특유의 연출로 인해 신스틸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