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김소리-송재엽, 한 우산 아래 '다정한 투 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소리, 송재엽의 다정한 투 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소리 용기낸 날 #썸스테이_소식_대신_전해드림 #041"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소리와 송재엽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한 우산을 같이 쓴 채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투 샷이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잘생겼다", "둘이 달달해요", "이렇게 최종 커플 됐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소리-송재엽 / 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김소리-송재엽 / Mnet '썸바디2'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 김소리는 송재엽에게 깜짝 여행을 제안했다. 

청평으로 떠난 두 사람은 숲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숙소에서 요리를 해먹고 불꽃놀이도 하며 둘만의 추억을 쌓았다. 

이어 이번주 방송에서는 송재엽이 김소리에게 두 번째 커플 썸 MV 파트너를 해달라고 신청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소리는 송재엽의 제안에 감동한 듯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Mnet '썸바디2'는 춤으로 이어진 남녀 간의 ‘썸’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발레, 한국 무용, 스트릿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한 달 간 ‘썸스테이’에서 생활하며 피워내는 로맨스가 그려진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되며 재방송 일정은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