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22회, 배가본드 후속 ‘스토브리그’ 주연 남궁민 ...“스나이퍼”같은 매서운 눈매와 허당기 가득한 반전매력 소유자!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9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오랜만에 배우 남궁민이 함께했다. 남궁민은 드라마 ‘배가본드’ 후속인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주연 출연을 앞두고 있다. 남궁민의 나이는 1978년 생으로 42세이다. 그의 여자친구는 진아름으로 나이는 1989년생인 31살이다. 박나래는 그의 오랜만의 출연에 “방송 나가고 나서 허당이라는 이미지가 굉장히 많았어요”라고 말하며 “이제 조금 편한 마음이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하며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었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남궁민은 팬미팅 때 부를 폴킴의 ‘너를 만나’를 지난 방송에서 불렀는데, 팬미팅 당시를 회상하며 “그거 진짜 되게 못 했어요”라고 이야기 했다. 조금만 들려줄 수 있냐는 질문에 그는 “그날도 기분 잡쳐가지고요”, “오늘은 좋은 기분으로 시작하고 싶어요”라고 이야기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말에 성훈도 “가수가 아니라면 굳이 노래를 잘 할 필요는 없잖아요”라고 말하며 수긍했다. 이어서 성훈은 ‘연애의 시작’의 한 소절을 불렀는데, 실제 노래 가사임에도 불구하고 갑작스러운 시작에 주변 상황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남궁민 역시 “나한테 뭐라고 하는 줄 알고”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대본 연습을 하는 남궁민의 모습은 지난번 출연 때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어느 한 곳을 지그시 응시하는 그의 모습에 이시언은 “스나이퍼 스나이퍼”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상황에 몰입한 박나래는 “윌슨 위험해”라고 말했지만, 그가 거슬려 하던 것은 바로 흐트러진 블라인드였다. 그 모습에 박나래는 “저걸 세상에나, 저렇게 무섭게 하시네”라고 말하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남궁민은 건강식의 중요성을 깨달아 아침에는 밀가루보다 식사를 챙겨 먹는다고 한다. 하지만 다른 반찬 없이 김에 밥만 싸 먹는 모습에 출연진들은 당황했다. 더불어 계속해서 가만히 있을 때 무언가를 응시하는 모습에 기안84는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 건지 물었고, 그는 “저럴 때는 밥을 바로 먹으니 좀 뜨겁다라는”이라고 대답했다. 그는 밥을 먹으면서도 계속 대본을 외우는 모습을 보였다.

위가 안 좋은 사람은 공복에 탄수화물이 괜찮다고 한다. 남궁민은 좋은 위를 위해서 그는 탄수화물 다음으로 토마토를 꺼냈다.토마토는 건강에 좋지만, 빈속에 먹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한다. 남궁민은 토마토와 꿀, 아로니아를 넣고 갈아 주스를 만들어 먹었다. 그는 “좋다는 건 다 때려 놓고, 먹으면 좋지 않을까요?”라고 말하며 해맑게 웃었다. 그의 모습에 박나래는 “사람 좋다고 하면, 사람도 넣겠네요”라고 장난스럽게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맛이 어떤지 물어보는 질문에 그는 “별로에요 (...) 기분은 좋아요”라고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였다. 드라마 로케이션 촬영으로 하와이 출장을 떠난 남궁민의 일상도 궁금해진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방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성훈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고, 한혜연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화사는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무지개 회원들 가운데 화사가 나이로 제일 막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