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부가 머니’ 배우 임승대 부부, 과학고에 보내고 싶은 엄마와 영재가 아니라고 거부하는 아들…현직 중학교 교사가 전문가로 출연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29 22: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공부가 머니?’에서 아들의 진학 문제로 갈등을 겪는 배우 임승대 부부가 출연했다.

29일 MBC 신개념 에듀 버라이어티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신동엽, 유진 진행으로 배우 임승대 부부가 출연해 아들의 교육 문제로 고민을 나누게 됐다.

 

MBC‘공부가 머니?’방송캡처
MBC‘공부가 머니?’방송캡처

 

특히 임승대의 아내는 아들을 과학고로 진학시키기 위해 노력하지만 아들은 이를 거부하고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현직 중학교 교사가 새로운 전문가로 등장해서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했다. 엄마 박민희씨는 아들의 재능을 살려 과학고에 보내고 싶고 아들 임휘는 자신은 영재가 아니라고 거부하는 모습이 나왔다.

그런 아들의 태도에 답답함을 느끼는 엄마와 오히려 더 공부를 회피하는 아들의 모습은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하게 되는 현실적인 고민이었다.

특히 예전에는 수학 숙제도 먼저 챙기며 공부에 의욕을 보였던 아들이 이제는 공부를 즐기겠다고 하며 급변한 태도를 보이면서 엄마와의 갈드이 심해지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공부가 머니?’는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교육 코디네이터가 떴다! 공부하는 자녀들과 고민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검증된 기관과 교육 전문가들의 솔루션으로 교육비는 줄이고 자녀의 재능은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는 1급 비밀 교육법을 제시하고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배 이상 높이는 에듀버라이어티 관찰 예능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공부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