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상출시 편스토랑' 떠오르는 먹방의 신 정일우, 시장 먹거리 대탐험...이승철 "하정우를 이길 것 같다" (1)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9.11.29 22: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윤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정일우가 메뉴출시를 위한 먹방에 나섰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29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밀을 주제로 한 메뉴개발에 나선 편셰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일우는 “거침없이 하이킥할 때부터 단골이었던 맛집을 갈 생각이다.” 라며 여의도에 위치한 수제비 집으로 향했다. 수제비는 ‘밀가루’로 만든 대표 음식. 이경규는 “저 집이 30년이 넘었다. 전국 1등인 집이다.” 라고 말했다.

오징어가 가득 든 파전부터 맛본 정일우는 “오징어가 두툼하게 들어있는데 달걀을 둘러 고소한 맛이 난다.”고 맛평가를 했다. 정일우는 수제비를 먹으며 “여기는 수제비가 오징어를 살짝 데친 것 같이 쫀득하다. 그리고 김치가 정말 매콤하며 맛있다.”며 연신 감탄했다. 정일우는 파전과 수제비를 남김없이 먹어치우는 특유의 ‘먹방’ 스킬을 보였고 이승철은 “배우 하정우를 잇는 먹방의 신 아니냐. 이길 것 같다.” 라고 이야기 했다.

수제비 집을 나와 외곽으로 향하는 정일우는 운전을 하며 다이나믹 듀오의 ‘죽일 놈’을 틀었다. 정일우는 “제가 이 노래의 나레이션을 했다.”며 즉석에서 나레이션을 연기했다. 시장에 도착한 정일우는 만두를 발견했다. 정일우는 만두와 어묵, 꽈배기까지 연달아 먹으며 시장 먹거리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21시 45분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