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3' 태사자-김희선과의 추억 '화들짝' "우리 예뻐했다"-"다같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했었다"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슈가맨3'에서 태사자 김영민이 자리에 참석한 팬클럽 여성에 역변해서 죄송하다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3'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3'

29일 오후 9시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시즌3의 1화에서는 새로운 특별 MC 헤이즈가 등장하고 김이나 작사가, 유재석, 유희열이 반가운 얼굴을 드러냈다. 유재석 팀의 첫 슈가맨은 수려한 외모로 큰 인기를 끌었던 댄스 그룹 태사자인 것으로 드러났고, 태사자는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서 '도' 무대를 파워풀하게 보여주며 성공리에 마쳤다.

끝까지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준 태사자에 유재석과 김이나, MC들과 관객들 모두 박수를 보냈고 환호성을 지르며 호응했다. 유희열은 "멋있다, 멋있어"를 연발했고 이로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의 첫 슈가맨은 태사자인 것으로 밝혀졌다. 태사자 멤버들은 여전히 날렵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여심을 사로잡았고, 이에 10대에서도 12불이 켜지고 20데는 18불, 30대와 40대를 합해 총 80불이 켜진 것으로 드러났다.

태사자 멤버들은 무대에 선 감회가 남다른 듯 한 모습을 보였고 유재석은 "오늘 무대를 위해 연습을 많이 하셨다고?"라고 물었다. 이번에 무대를 위해 11Kg을 감량하기도 했다는 태사자 멤버들. 김형준 태사자는 거의 19kg에 가까운 몸무게를 빼고 관리했다는 말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추억의 프로그램 이름까지 말하며 관객들을 웃게한 태사자 멤버들. 심지어 인이어를 처음 써본다며 얘기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40대 방청객들은 "여자들한테 인기가 되게 많았던 걸로 알고 있다"고 말했고, "1세대 아이돌 중에서 성별 불문 모두가 좋아했던 그룹이 아닌가 싶다. 노래방 가서도 태사자 노래를 많이 불렀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어 노래방에 가서 태사자 노래를 많이 불렀다는 방청객에 유희열은 "안 들어볼 수가 없다"며 웃었고, 방청객은 "태사자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짧게 불렀다.

그 시절 남자들의 애창곡 'time'에 태사자 멤버들은 흐뭇하듯 웃어 보이며 수줍게 코러스까지 더했다. 이어 30대 방청석으로 간 유희열. 한 여성분은 "저는 태사자 팬클럽이었고요. 우연하게 태사자가 나와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라고 말했다. 18년만에 조우한 팬과 스타의 모습에 모두가 박수를 보냈다. 

"눈물날 뻔 했어요"라던 태사자 팬인 여성분은 "저는 김영민 오빨 제일 좋아했거든요. 그때 꽃미남이셔가지고"라고 덧붙였다. 제일 좋아했던 노래는 역시 'time'이라 답했고, 태사자 멤버 김영민은 "제가 너무 역변해서 죄송하고요.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아직 팬이라 말해주어서 진짜 너무 감사드리고요. 남은 무대 oo씨 위해 정말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태사자는 한편 배우 김희선과 밤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를 하며 즐겁게 놀았던 이야기도 얘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드라마 촬영 때 자신들에 매우 잘해줬다는 김희선. '도' 뮤직비디오 촬영 때 아무도 자신들을 모르는데도 김희선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서 그런지 많이들 노래를 알아주신 것 같다고 얘기한 멤버들은 김희선과의 추억에 감사를 전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의 시즌3는 오늘 첫방송을 시작했으며 지난 시즌에 이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슈가맨태사자, 슈가맨3태사자, 렉시, 양준일, 슈가맨3얀, 리베카, 슈가맨3헤이즈 등 출연자들이 많은 이슈가 되고 있으며 헤이즈가 새 특별 MC로 출연하는 이번 투유프로젝트-슈가맨3는 리뉴얼된 모습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슈가맨3방청을 궁금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