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우아한 모녀’ 김흥수, 차예련과 만났다는 신수오와 중대 발표 위해 약속…최명길은 지수원이 차예련 뺨 때리자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 에서는 김흥수가 차예련과 만났다는 신수오와 만나기로 하고 최명길은 지수원이 차예련 뺨 때리자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20회’에서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는 해준(김흥수)에게 전화를 해서 게시판에 올라온 익명의 사람이 폭행이 치정으로 바뀌었다고 알렸고 제니스와 해준은 세라(오채이)를 의심했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해준(김흥수)은 윤경(조경숙)에게 제니스가 3년 전 익선동에서 데이트를 즐겼던 바로 그 여자라고 밝혔다. 해준이 “3년 전 그 여자라고 하며 깊이 사랑한다”고 밝히자 어머니 윤경(조경숙)은 깜짝 놀랐고 해준에게 “그런애는 잊는 거다. 너 결혼을 깰 생각이 아니지. 세라가 파혼 할것 같냐? 그 애 때문에 너 죽을 뻔 했다. 당장 정리해”라고 화를 냈다. 

그러나 재명(김명수)이 뛰어들어와서 “결혼 문제 생기면 안돼. 우리 집안에 운명이 걸린 결혼이야”라고 하며 세라와 절대 파혼 할 수 없다고 선언했다. 파혼이 두려운 세라(오채이)는 해준에게 “제니스는 무사할 것 같아. 내 인내심 바닥내지 말라구”라고 경고를 하면서 

캐리 정(최녕길-미연)은 재명(김명수)를 찾아가서 투자를 위해서 허브농장을 담보로 대출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재명(김명수)는 꺼림찍한 마음이 들었지만 재산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캐리 정의 말에 반박을 하지 못했다. 

은하(지수원)는 캐리 정(최명길-미연)을 찾아가서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를 쫓아내고 싶다고 호소를 했다. 은하는 제니스가 그토록 찾아다닌 첫째 딸 홍유라인 줄 꿈에도 모르고 캐리에게 “마음 같아서는 당장 쫓아내고 싶죠. 영훤히 한국 땅 못 밟게”라고 제니스에 대한 폭언을 했다.

은하는 30년 만에 나타난 첫째딸 홍유라를 몰라보고 둘째 딸 세라(오채이)의 결혼을 방해하는 인간이라고 생각했고 캐리는 속으로 비웃으며 “쫓아낼 방법이 있으시구요?”라고 답했다. 은하는 회사에서 인사라는 제니스(차예련)을 발견하고 뺨을 때리며 “내가 누군 줄 알고 인사를 하냐?”라고 소리를 쳤다.

또 이를 목격하게 된 캐리(최명길)은 주먹을 불끈 쥐며 복수로 불타는 시선을 보내며 앞으로 캐리정의 복수를 다짐하게 됐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최명길(정미애 역), 차예련(한유진 역), 김흥수(구해준 역),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오채이(홍세라 역), 이해우(데니정)이 출연한다.

‘우아한 모녀’는 어수선 PD 연출, 오상희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이다. 

‘우아한 모녀’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우아한 모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