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2일 시즌4’ 김선호,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그의 남친짤 대방출…이상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1박2일 시즌4’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된 배우 김선호가 자신의 SNS에 남친짤을 대방출했다.

최근 김선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박2일 울컥...고맙습니다 정말. 연극 #메모리인드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KBS 1박2일 제작진 일동, 오늘도 선호하세요'라고 적힌 화한에 기대어 눈을 살포시 감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연극 화이팅. 선호하다", "오늘도 멋진 오빠", "귀엽습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김선호 '1박2일 시즌4' 새로운 멤버 합류 / 인스타그램
김선호 '1박2일 시즌4' 새로운 멤버 합류 / 인스타그램

김선호는 tvN '유령을 잡아라'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최근 KBS2 '1박2일 시즌4'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되면서 대중들에게 예능에서도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김선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많아진 가운데, 포털사이트에 김선호를 검색시 연관검색어로 '1박2일 시즌4', '문근영', '김선호 남친짤', '1박2일 시즌4멤버', '1박2일 김선호', '문근영 나이', '김선호 이상형' 등 올라와 이목을 끈다.

김선호는 과거 tvN '백일의 낭군님'에 출연한 바 있다. 그는 종영인터뷰에서 다수의 매체에서 이상형에 대해 밝혔다.

김선호는 이상형에 대해 "쓸데없는 농담에도 웃어줄 수 있는 사람이다. 시시한 이야기에도 재미있게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대화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잘 웃는 사람이 좋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김선호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박2일 시즌4' 합류소감을 밝혔다.

그는 "1박2일 너무 떨리고 긴장되네요..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선호는 183cm로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지난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으로 데뷔했다. 김선호는 2017년 12월30일 MBC 연기대상에서 ‘투깝스’로 신인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선호는 ‘김과장’, ‘최강 배달꾼’, ‘투깝스’, ‘미치겠다 너땜에!’, ‘백일의 낭군님’,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열연을 펼쳤다. 또 tvN ‘유령을 잡아라’ 주인공으로 발탁돼 문근영과 커플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호는 연극으로 데뷔하기도 했다. ‘뉴 보잉보잉’, ‘옥탑방 고양이’, ‘셜록’, ‘7년동안 하지 못한 말’, ‘연애의 목적’, ‘트루웨스트’, ‘거미여인의 키스’, ‘트루웨스트 리턴즈’, ‘클로저’, ‘보이스 오브 밀레니엄’에서 연기를 펼쳐 연기력 또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는 신인 배우이지만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4살이다. 김선호는 ‘유령을 잡아라’에서 대체 불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 만능 남주로 거듭났다.

새롭게 합류하게 될 예능 '1박2일 시즌4'는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VIXX) 라비 등 멤버 6인과 함께 시즌 4로 시청자를 만난다.

새로운 ‘1박 2일'의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예능 베테랑들과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멤버들의 조합으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1박 2일의 시즌이 탄생할 예정이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특히 방글이 PD는 “기존에 사랑받았던 1박 2일만이 가진 특별함에 새로움을 더해 업그레이드 된 시즌 4를 선보일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VIXX) 라비 6인 6색 멤버들과 함께 새롭게 돌아온 국민예능 ‘1박 2일 시즌4’는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