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강원도 철원서 역대급 먹방 예고…'막국수 13그릇+손만두전골 7분 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맛있는 녀석들' 동서남북 특집의 대미를 장식할 '북쪽' 지역은 강원도 철원군이다.

29일 방송될 '맛있는 녀석들' 249회에서는 '동서남북 특집'의 마지막 지역 강원도 철원군서의 먹방이 펼쳐진다.

앞서 네 '뚱'들은 지난달부터 '동서남북 특집'으로 강원도 강릉시, 충청북도 태안군, 경상남도 남해군을 차례로 방문, 각 지역의 산해진미 먹방을 펼친 바 있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예고 캡처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예고 캡처

공개된 예고편서 네 '뚱'들은 트와이스의 '치얼업(Cheer up)'을 개사해 "철원 베이베"라고 노래하며 귀엽게 강원도 철원을 소개한다.

네 사람이 철원을 찾아 첫 번째로 맛본 음식은 메밀 막국수다. 김준현은 내레이션을 통해 메밀 막국수가 "투박하고 거친 면발이 매력적이며, 구수하고 시원하다"고 소개했다. 이들은 간판도 없는 진짜 맛집을 찾아 입안 가득 막국수 먹방을 펼친다. 

1인당 네 그릇의 막국수를 각자 해치운 후 문세윤은 "만두전골 먹으면 사람도 아니야"라고 발언, 그러나 곧바로 "배고파 빨리가"를 외치는 장면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메밀 막국수에 이어 네 '뚱'들은 손만두 버섯전골로 2차 먹방을 선보인다. 속을 달래줄 뜨끈한 국물과 꽉찬 만두의 향연에 반한 네 '뚱'들은 약 7분 만에 전골을 해치운다. 김민경은 "만두피 장난 아니다, 너무 부드러워"라고 감탄한다. 

네 '뚱'들의 역대급 먹방을 예고한 '맛있는 녀석들' 강원도 철원 편은 29일 오후 8시 Comedy TV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