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유퀴즈 온 더 블럭 고덕동편’ 유재석, 조세호 향해 낙지코다리찜 놓은 까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유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 조세호가 코다리 먹방을 펼쳤다.

26일 방송된 ‘유퀴즈 온 더 블럭2’에서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강동구 고덕동에 방문했다. 

식당에 방문한 유재석은 “반찬도 굉장히 열을 맞춰서 정갈하다”며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낙지 코다리찜을 맛 본 유재석은 조세호를 향해 코다리 머리를 놔 의문을 자아냈다. 그는 “머리가 날 보고 있어서 부담스럽다”고 머쓱한 웃음을 지었다.

이어 전이 나오자 유재석은 “이거 원래 안 나오는 것 아니냐”며 질문했다. 이에 사장님은 “원래 나온다. 사이즈만 조금 올린 것”이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유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이 말을 들은 조세호와 유재석은 “저희도 조그맣게 해주셔야한다. 방송 보고 오시는 분들이 (오해한다)”고 걱정했다. 그 말을 들은 사장님은 “방송 이벤트로 사이즈업 해드린다”고 대처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장님을 향해 조세호는 “여기 손님 미어터지죠?”라고 질문했다. 이에 사장님은 “네 저희 좀 미어터지는 편이다”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2’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그리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