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 이청아, '늑대의 유혹' 당시 미모 그대로…'사복 패션도 VIP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화제작 'VIP'서 활약 중인 이청아가 프랑스 파리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29일 오후 이청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검은 야구모자를 쓰고 미모를 뽐내는 중이다. 검은 목폴라 티에 하늘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한 이청아는 금빛 링 귀걸이로 의상에 포인트를 줘 이청아표 프렌치 시크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청아 인스타그램
이청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누님 돈 많이 버시고 만수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공항에서의 모습이 이리 상큼하시다니요", "언니 때문에 드라마 보는 중이에요 연기력 대박, "월요일 진짜 눈치 없다 빨리 안 오고 뭐해 현아 보고 싶어", "우리 언니 이목구비 좀 봐 내 미래보다 뚜렷하다", "멋진 여자 청아님 늘 응원해요", "파리 사람들은 놀라겠다 루부르 조각상이 길에 걸어다니잖아요" 등 이청아를 향한 칭찬 메시지를 남겼다.

1984년생으로 올해 36세인 이청아는 지난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을 통해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올해 데뷔 17년 차 배우가 된 그는 그간 영화 '늑대의 유혹', '동갑내기 과외하기 2', '다시, 봄', tvN '꽃미남 라면가게', '이번 생은 처음이라', MBC '운빨로맨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약을 펼쳤다. 

특히 이청아는 지난달 28일 첫방송된 SBS 'VIP'에서 VIP 전담팀 과장 이현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VIP'는 올 하반기 SBS 드라마 최고 기대작으로,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그린다. 이청아와 함께 장나라, 이상윤, 곽선영, 표예진 등이 주역을 맡았으며 현재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의 인기 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지난 26일 방송된 8회에서는 매회 방송 직후 온라인상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던 'VIP 이상윤 여자'의 정체가 표예진이었음이 밝혀져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청아의 열연이 펼쳐지는 SBS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