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래퍼 창모, 29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공개…‘널 지워야해→BAND 이어 레전드 쓸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앰비션 뮤직’ 소속 창모가 29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29일 창모의 소속사 앰비션 뮤직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늘 저녁 6시 창모의 첫 정규 앨범이 발매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창모의 앨범 커버로 추정되는 창모의 뒷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창모는 Mnet ‘쇼미더머니’나 딩고와 함께 엠비션 뮤직의 자격으로 해쉬스완, 애쉬 아일랜드, 김효은과 함께 이름을 올린 앨범이 아닌 오로지 창모의 첫 정규앨범이라 기대를 모은다.

앰비션뮤직 인스타그램
창모 인스타그램
창모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앰비션 최고야" ,"요 갱 몬날린지알지알지 내일 앨범 6시에 바로 살 수있는건가 ?...?"등 창모의 첫 정규앨범 소식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창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정규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기대감을 한껏 드러낸 바 있다. 창모의 트랙리스트는 트랙수 총 13곡으로 피처링진으로는 오케이션,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폴 블랑코, 기린, 청아, 해쉬스완이 자리 잡고 있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인 창모는 덕소출신 래퍼로 일리네어 레코즈 산하 레이블인 앰비션뮤직 소속이다. 앨범 ‘돈 벌 시간2’의 ’마에스트로‘, ‘아름다워’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킨 창모는 빈지노의 입대 전 콘서트를 통해서 뛰어난 라이브 실력까지 선보이며 이후 약 3년간 꾸준한 앨범을 발매, 방송을 통해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창모는 현재까지 여덟 장의 믹스테이프와 두 장의 EP 앨범을 냈으나 정규 앨범 발매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알려졌다. 이에 창모가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해줄 수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창모의 첫 정규앨범은 2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ag
#창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