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A 지민, 아버지-서장훈과 특별한 인연…“방송 전 문자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AOA의 리더 지민의 아버지와 서장훈의 인연이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과거 ‘마스터키’에 출연했던 서장훈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AOA지민과 인사를 나눈 뒤 지민의 아버지와 인연이 있다고 소개했다.

서장훈은 “지민 씨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 굉장히 좋아하는 아이돌이기도 하지만 지민 씨 아버지가 고등학교 농구팀 선배다”라고 밝혔다.

AOA 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AOA 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서장훈은 “선배가 지민이 챙기라고 문자까지 보냈다”고 덧붙이며 지민 아버지와 친분을 과시했다.

지민은 ‘퀸덤’의 인기를 이어, 지난 23일 예능 ‘아는 형님’을 시작으로 26일 발매된 앨범 ‘뉴 문(NEW MOON)’의 그룹 활동을 재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매한 ‘빙글뱅글’ 이후 1년 6개월만의 신보로, AOA 전 멤버 민아가 탈퇴한 이후 첫 앨범이다.

한편 1991년생이지만 빠른년생인 지민은 2012년 7월 그룹 AOA로 데뷔했다.

지민은 그룹 활동 이외에도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을 계기로 ‘시작이 좋아’ ‘PUSS’ ‘GOD’ ‘야 하고 싶어’ 등의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