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히든' 류현경 "대본 보자마자 흔쾌히 출연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히든'에 출연하게 된 류현경이 출연 계기를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KBS 드라마스페셜 2019 '히든'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서는 이현석 PD, 류현경, 서동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KBS 드라마스페셜 2019'는 신 한류의 최전선에 서 있는 드라마 시장에 신인 작가와 연출이 데뷔하는 주요 통로로 지금껏 KBS 단막극에 담아온 상업성에 매몰되지 않는 공영성의 가치를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전하고 있다.

류현경 / 서울, 정송이 기자
류현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히든'에서 한주경 역할을 맡게 된 류현경은 "과거에 어린 아이의 실수로 동료를 잃은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는 형사다. 어린 나이가 저지르는 범죄에 대해 민감하고 예민한 스타일이다. 친구의 아들에 범죄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일을 겪는 인물이다"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그는 " 드라마 대본을 보고 처음에 너무 재미있었다. 흥미진진했다. 그런 대본을 오랜만에 본 것 같아서 흔쾌히 하기로 했다"며 "인물이 겪는 갈등이나 감정을 표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하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국내 유일의 단막극 시리즈인 'KBS 드라마스페셜 2019'에는 집, 노인, 이사, 댄스, 취업, 죽음 등 다채로운 소재의 이야기들이 액션 스릴러부터 로맨틱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 안에서 펼쳐진다.

한편, 'KBS 드라마스페셜 2019'의 마지막 작품 '히든'은 금일 오후 11시 15분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