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태영, ‘가을 여자’ 변신 ‘머스트비’ 광고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패션계가 주목하는 배우 손태영이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의 컨템포러리 데일리 캐주얼 여성 브랜드 머스트비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손태영. 최근 촬영한 2014 FW시즌 광고화보가 공개됐다. 패셔니스타가 미리 제안하는 가을 스타일이다.
 
손태영 / 머스트비 (must be)
손태영 / 머스트비 (must be)

“NOW YOU SEE HER”라는 콘셉트로 이뤄진 이번 광고화보에서 손태영은 우아한 여성미와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트렌치코트부터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재킷까지 가을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가을 여자의 감성을 부각시킨 것.
 
손태영 / 머스트비 (must be)
손태영 / 머스트비 (must be)

머스트비 관계자는 “이번 FW시즌에는 도시 여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데일리 웨어로 감수성이 살아있는 디테일과 페미닌한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포인트의 디자인을 선보인다”며 “머스트비의 새로운 뮤즈 손태영이 이와 같은 콘셉트를 우아함과 시크함으로 120% 소화해냈다”고 밝혔다.
 
손태영 / 머스트비 (must be)
손태영 / 머스트비 (must be)

한편 손태영은 주연을 맡은 중국 영화 ‘情战(정전) 정의전쟁’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 개봉 중국 전지역에 개봉 예정인 이번 영화에서 손태영은 모든 것이 완벽한 커리어우먼 수시앤 역을 맡아 일과 사랑 모두에서 뜻하지 않은 위기를 겪으며 삶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되찾게 되는 과정을 그려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