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영 '시크릿 부티크' 고민시, 김선아-장미희와 나란히 빛났던 독보적 존재감…후속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매회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와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조합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시크릿 부티크'가 깊은 여운 속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28일 SBS '시크릿 부티크' 최종회에서는 제니장(김선아)이 청문회에서 김여옥(장미희)의 죄를 모두 폭로하고 복수에 성공하는 결말이 그려졌다. 또한 제니장은 데오가와 국제도시개발사업을 포기한 후 평범한 장도영으로 살아갈 것을 선언했다. 

'시크릿 부티크'는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 데오 가의 하녀가 된 제니장이 또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해, 국제도시 개발이란 카드를 손에 쥐고 데오 가의 여제 자리를 노리는 이야기였다. 

고민시 인스타그램
고민시 인스타그램

지난해 개봉한 박훈정 감독의 영화 '마녀'에서 주인공 자윤(김다미)의 친구 명희 역을 맡아 신 스틸러로 활약했던 고민시는 이번 '시크릿 부티크'를 통해 더욱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고민시는 극 중 아마추어 바둑 기사 이현지 역을 맡아 김선아, 장미희와 함께 극의 중심을 이끌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현지는 경찰인 엄마 박주현(장영남)의 실종을 목격, 그의 이면에 데오가가 있음을 알게 된 후 본격적으로 권력 싸움에 합류해 활약했다. 

최종회 방송 후 29일 오전 고민시는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까지 #시크릿부티크를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고민시 인스타그램
고민시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극에 함께 참여했던 엄마 장영남, 김재영, 김선아 등의 배우들을 비롯한 스태프들과 고민시의 다정하고 애틋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이를 본 김재영은 "고생많았어 현지!!!"라고 댓글을 남겨 훈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네티즌들은 "시크릿 끝났으니 무슨 낙으로 사나...", "넘 재밌게 봄", "고생많았어요 울 고배우님", "수고하셨어요", "끝까지 본방사수했습니다! 시크릿부티크 애정합니다!" 등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한편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인 고민시는 지난 2017년 SBS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연예계에 등장한 신인 배우다. 데뷔 후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라이브', 넷플릭스 오리지널 '좋아하면 울리는' 등의 작품들에 출연했다. 영화 '마녀'에 이어 '시크릿 부티크'로 다시 한번 다채로운 연기력을 증명한 고민시의 이후 행보가 기대된다.

총 16부작으로 약 3개월의 대장정을 마친 SBS '시크릿 부티크' 후속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 편성된다. 12월 4일부터 오후 10시 수요일에는 '이동욱의 토크가 하고 싶어서', 목요일에는 '맛남의 광장'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