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수근 부인, "아이들과 매일 싸워, 남편은 아이들 편"…'나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아내 박지연의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앞서 이수근 아내 박지연은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배우 이한위 아내 최혜경과 배우 박성웅 아내 신은정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들의 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신은정은 "애들 키가 작은 게 내 탓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진짜 잘 돌봐줘야 한다"며 키가 큰 남편 박성웅을 언급했다.

이수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수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러자 이수근 아내 박지연은 "우리는 누구의 잘못인거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수근의 두 아들이 등장, 신은정은 "되게 매력적으로 생겼다"고 말했다.

아내 박지연은 "또 아이들이랑 매일 싸운다. 내가 왜 애들이랑 싸우는지 모르겠다. 남편은 거의 애들 편이다. 진짜 화났을 때 종아리를 때리는데 그리고 나서 혼자 운다"고 속상해 했다. 

한편 29일 범죄 전력이 있는 연예인의 방송 출연을 금지시키는 방송법 개정안이 재조명 되면서 코미디언 이수근 등 전과 연예인 이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수근은 1975년 2월 10일에 태어나 현재 나이 45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