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 오연서에게 나랑 사귈래? 앙숙 케미 시작…민우혁-차인하 잘생긴 오빠 만나는 모습에 오해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28 22: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안재현이 서동원의 조언을 받고 오연서에게 사귀자고 했지만 거절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8일 MBC 에서 방송된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는 강우(안재현)은 자신의 트라우마가 첫사랑 서연(오연서)라는 사실을 알고 김박사(서동원)을 찾아갔다.

 

MBC‘하자있는 인간들’ 방송캡처
MBC‘하자있는 인간들’ 방송캡처

 

김박사(서동원)은 강우에게 “트라우마와 마주하며 극복을 해야한다”고 조언을 했고 강우는 현수(허정민)를 통해 미경(김슬기)와 함께 서연(오연서)를 나오게 했다. 미경(김슬기)은 현수에게 관심이 있던 터라 흔쾌히 수락하며 서연을 데리고 약속 장소인 술집으로 갔다.

강우(안재현)는 서연(오연서)과 따로 나와서 “주서연 나랑 사귈래?”라고 했고 서연은 “너 좀 어디 아프니? 어디 아파서 15년동안 치료 받은 거냐? 정상적인 사람이 15년 만에 나타나서 모르는 사람에게 사귀자고 하냐? 쉰 소리 그만하고 가서 똥이나 싸”라고 하며 일어섰다.

그러자 강우(안재현)는 서연이 자리를 떠난 후에 배가 아파 오기 시작했고 현수는 미경과 헤어지고 강우를 부축했다. 서연은 미경에게 “이강우 그 자신이 뭐라고 하는지 아니? 나보러 사귀잖다. 하여간 둘다 생긴 것 부터 맘에 안들었다. 생긴대로 논다”라도 하며 분노했다.

또 강우는 현수와 함께 서연(오연서)이 자동차 딜러인 원재(민우혁)과 게이바 사장 원석(차인하)가 서연의 오빠인 줄도 모르고 만나는 모습을 보고 서연이 잘생긴 얼굴을 본다고 오해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 주서연(오연서)와 외모 집착증 남자 이강우(안재현)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래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수요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