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예림, 발레단의 청순가련한 미모…‘장미꽃 들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썸바디 2’에 출연 중인 최예림이 청순한 근황을 공유했다. 

최근 최예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예림은 깔끔한 올림머리에 장미꽃을 들고 환하게 웃고있다. 우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그의 근황이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해요 언니”, “오늘 무슨 날인가요”, “예림 언니 진심 고급지게 예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예림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5세인 최예림은 발레무용가로 지난 2012년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출신이다. 2012년 제3회 남아프리카 국제발레콩쿠르 여자 주니어부문 금상을 시작으로 2015년 유스 아메리카 그랑프리 파드되 부문 1위를 차지할만큼 재원으로 알려져있다. 

최근 그는 Mnet ‘썸바디 2’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썸바디 2’는 다시 한번 설렘이 춤출 시간. 춤 愛 빠진 댄서들의 짙은 사랑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최예림을 비롯해 이예나-윤혜수-김소리-이우태-강정무 등이 출연 중이다. 

한편,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